THE NAMU-HANA SUPPORT A NEW START

​나무하나

국/내/최/초/로 시작되는 상업공간 디지털 구독 경제 서비스인 나무하나 서비스는 금융 핀테크를 부동산 임대업과 융합한 새로운 형태의 부동산  핀테크입니다.

나무하나 서비스는 현재까지 동산의 목적물이 아닌 부동산의 목적물 사용을 보다 현실적이고 합리적으로 사용 할 수 있도록 하자라는 모티브로 출발을 했습니다. 

창업을 위한 상업 공간의 철저한 개인 맞춤화로 임대의 부담을 보다 가볍게 시작할 수 있도록 디지털 금융 기술과 구독 경제 서비스의 결합을 통해 해결한 새로운 개념의 구독 경제 서비스입니다.

Brand Identity

01

Brand Name

나무(南無 뜻, 돌아가 의지 한다 라는 불교용어로 믿음과 신뢰과 줄기를 뻗어내는 나무를 뜻함) + 하나(뜻, 마음, 생각 따위가 한결같거나 일치한 상태.)의 합성어로 상호 믿음과 신뢰를 한결같이 유지해야 하는 주식회사 페이져의  “상업 공간 디지털 구독 경제 서비스” 의 브랜드 명입니다.

02

Brand Architecture

MZ 세대를 위한 보다 편리하고 가벼운 부동산 핀테크 서비스로 사회 관계망에서 있어 수요자와 공급자간의 수익 분배의 투명성을 확보하기 위한 CAS(유통망 자동 정산 플랫폼) 기반에 금융권의 오픈뱅킹서비스를 통해 상가의 소유주로부터 프랜차이즈 기업, 병원전문 MSO기업 그리고 상업을 운영하는 사업자에게 유연하고 신뢰할 수 있는 정산플랫폼을 제공합니다. 

막힘없는 수입금의 정산, 수입금에 대한 부도 연체 걱정 없는 수익 정산 플랫폼을 통해 상업공간 디지털 구독 경제에 참여하는 모든 기업의 니즈에 충족할 수 있도록 구조화 되어 있습니다.   

03

Brand Target

나무하나 서비스의 타겟은 유통망 형성에 따른 수요자와 공급자 전체가 대상이 됩니다. 임차금액이 주 수익금인 상가 소유주에게는 안전한 임차금액 집금 및 별도의 투자수익 제공. 그리고 프랜차이즈 기업병원 전문 MSO 기업에게는 물류 공급에 따른 수익금, 컨설팅 수수료, 시설 리스 또는 렌탈비의 집금 및 회수를 제공합니다.